권석창 국회의원 후보,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

권석창 국회의원 후보,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

0

737c3fb711bd621dbd6b005c8bc1a230_1711272984_1539.jpg
 

제22대 국회의원 후보 권석창 전 의원은 24일 제천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. 


이 날 개소식에는 권 전의원을 지지하는 유권자들이 몰려 사무실 두 개 층에서 실시간으로 영상을 송출하며 지지자들을 맞았다.


권석창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장현순 시각장애인협회장, 정하모 전 군수, 정근원 전 제천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을 선대위원장으로, 권택조 단양군 체육회장을 선대본부장으로 위촉해 이 날 위촉장을 수여했다.


장현순 선대위원장은 “권석창 후보의 선대위원장으로 위촉돼 영광”이라며 “선거를 승리로 이끌어 본인과 같은 장애인 등의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”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.


권 후보는 출마 인사말을 통해, 과거의 철도 중심지 및 단양 팔경 관광도시로서 부흥했던 지역 경제의 심각한 현실에 우려를 표했다. 


이어 위기에 빠진 조선을 구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바쳤던 의병의 궐기로 소멸위기에 처한 제천 단양을 주민들의 힘으로 구해내야 한다며, 이번 선거에서는 당이 만들어준 후보가 아닌 주민이 직접 뽑은 일 잘하고 능력있는 후보를 선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.


권석창 후보는 불출마설이 보도되자 지난 21일 기자회견을 열어 큰절을 하며 총선 완주 의사를 피력했으며, 오는 28일 오전 10시 선거사무소 앞 광장에서 출정식을 거행할 예정이다.


김상대(elovejc@gmail.com) 기자
[Copyright ⓒ 오마이제천단양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뉴스